메디큐어 저렴하고, 간편한 ‘Nano – Spray Gun’ 출시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메디큐어는 저렴하고, 간편한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소독기 'Nano – Spray Gun'을 이달 말 출시한다.

메디큐어는 “코로나19 환자가 무서운 기세로 확산되면서 2차 대유행을 우려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전국으로 확대하는 등 심각성이 더해 지고 있어 의료기관, 교회를 비롯해 국민들이 모이는 공간 및 장소에서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 Spray Gun’을 사용하면 자가 방역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 Spray Gun’은 무선 사용으로 간편하고 편리성이 매우 뛰어나며 휴대가 가능하도록 제작돼 가벼워 누구나 사용 가능함은 물론 비좁은 공간의 방역도 용이하다”고 전했다,

또 “1회 충전으로 3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으며 분사 입자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어 분사 거리가 1m 이상까지 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500ml 소독수의 저장 탱크를 장착하는 등 소독수를 충진 사용할 수 있으며 벤젠, 담배, 포름알데히트 냄새 제거도 병행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CE에서 인증을 완료했으며 국내에서 전자파 적합 인증 절차를 진행중이다.

김종훈 메디큐어 대표는 ” 의료기관, 교회, 학원, 학교, 골프장, 음식점 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고 오가는 곳에는 수시로 방역을 실시해야 하는데 여건이 허락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며 ”온 국민이 자가 방역을 철저히 할 수 있도록 휴대용 충전 무선 방역 소독 분사기 ‘Nano – Spray Gun’를 기존 제품 가격의 3분의 1 수준으로 책정해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와 상담은 메디큐어 고객 상담실(02-712-6523번)로 하면 된다.

한편 메디큐어는 안면인식 화상카메라의 3분의 1 가격인 보급형(80만원대) 무인 발열체크 측정 장비 T-Focus를 최근 출시했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