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디지털 방식 버추얼 부스도 운영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루닛(대표이사 서범석)은 15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유럽영상의학회(ECR2020)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루닛은 이번 학회에서 총 4개의 논문초록 발표를 진행한다. 

또 ECR 기간 이후 매주 특정 주제에 대한 심도 깊은 발표가 진행되는 ECR AI Highlight Week에 초대 받아 7월 20일(한국시간) 저녁 7시 45분~9시까지 발표한다. 

아울러 루닛은 이번 행사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버추얼 부스(Virtual Booth)를 운영한다. 인터렉티브 디지털 방식으로 구현된 부스에서 방문객은 실제 현장에 방문한 것처럼 경험할 수 있다. 

버추얼 부스에서는 루닛 제품에 대한 소개 영상과 함께 흉부 엑스레이 진단 보조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루닛 인사이트 CXR과 유방암 진단 보조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루닛 인사이트 MMG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인공지능(AI)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있을 시 네덜란드에 위치한 루닛 유럽지사의 세일즈총괄 담당자와 손쉽게 실시간 라이브 채팅도 가능하다.

루닛의 서범석 대표는 “루닛 인사이트 CXR에 이어 최근 루닛 인사이트 MMG까지 유럽의 CE인증을 받았다"며 "이번 행사가 유럽 연합 27개국 내에 루닛 인사이트 제품들의 판매 및 상용화를 가속화할 수 있는 좋은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