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타 우수성 및 시술법 소개..."글로벌 톡신 브랜드 입지 다진다"

대웅제약은 최근 열린 IMCAS ACAMEDY에서 라이브 웨비나를 열고 보툴리눔톡신 나보타를 홍보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 : 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최근 열린 IMCAS ACAMEDY에서 라이브 웨비나를 열고 보툴리눔톡신 나보타를 홍보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제공 : 대웅제약)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최근 열린 IMCAS ACADEMY에서 라이브 웨비나를 열고 나보타의 우수성과 시술법을 소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실시간 라이브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웨비나에서 대웅제약은 1700명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미국 피부과 전문의 헤마 선다람이 ‘리프팅과 피부결 증대를 위한 보툴리눔 톡신 활용 시술법’을, 한국 피부과 전문의 웰스피부과 최원우 원장이 ‘톡신과 필러 복합시술을 통한 확대된 모공 축소 시술법’을 소개했다.

헤마 선다람은 강의에서 “미용 시술에서는 효과적이고 안전한 시술 결과를 위해 시술 노하우에 대한 지속적인 학습과 교류가 중요하다”며 “제품 선택 시에도 이에 대한 고려가 필요한데, 대웅제약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최 원장은 이번 웨비나에 대해 “코로나 19로 인해 교류가 단절된 상황에서 대웅제약에서 주최한 이번 라이브 웨비나와 같은 네트워킹 기회를 통해 전세계 의료진들이 올바른 제품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글로벌 차원의 학습과 교류가 확대돼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미국, 유럽, 캐나다 등 선진국 규제기관 승인을 통해 입증 받은 제품력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대표 톡신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간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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