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헬스케어, 고객중심 맞춤형 영업·마케팅 솔루션 제시
한미헬스케어, 고객중심 맞춤형 영업·마케팅 솔루션 제시
  • 양영구 기자
  • 승인 2020.05.21 1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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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SFA 결합 최적 솔루션...4차 산업혁명 기술 적용
한미헬스케어 고객 맞춤형 영업·마케팅 솔루션 QUANTUMCRM.(사진제공 : 한미헬스케어)
한미헬스케어 고객 맞춤형 영업·마케팅 솔루션 QUANTUMCRM.(사진제공 : 한미헬스케어)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는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QUANTUMCRM 개발을 완료, 적용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QUANTUMCRM은 고객 발굴과 유지 과정에 수반되는 모든 영업활동과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이 가능하다. 

또 거래처 주요 정보(고객정보, 견적, 계약, 주문) 관리, 매출 추이, 계약 실적, 시장점유율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QUANTUMCRM은 강화된 영업자동화(Sales Force Automation, SFA)와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기능을 통해 업무속도 향상과 체계적 비즈니스 운용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QUANTUMCRM은 영어와 중국어 등 외국어 버전으로 이용 가능하며, 여러 OS 프로그램과 ERP 등 각종 시스템과의 연동도 가능하다. 

Add-on 패키지로 각 기업 특성에 부합하는 맞춤형 기능도 추가할 수 있다. 

언택트 비즈니스 니즈를 반영한 비대면 화상회의 기능도 탑재돼 있다. 

한미헬스케어의 QUANTUMCRM은 현재 국내 상표권이 등록돼 있으며, 베트남, 태국 등 일부 국가에서 상표출원 후 등록을 기다리고 있다.

한미헬스케어 임종훈 대표이사는 “QUANTUMCRM은 기업 경쟁력 향상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영업∙마케팅 지원 솔루션으로 신규고객 발굴부터 영업관리, 기업 전략 수립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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