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경력 20년 보유...미국 진출 진두지휘 예정

휴젤 아메리카 제임스 하트만 신임 대표 (사진제공 : 휴젤)
휴젤 아메리카 제임스 하트만 신임 대표 (사진제공 : 휴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최근 미국 지역 자회사 휴젤 아메리카의 신임 대표로 제임스 하트만(James P. Hartman)을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 

제임스 하트만 신임 대표는 앨러간의 미국 더마톨로지 부문 영업이사를 거쳐, 독일 멀츠의 북미 에스테틱 사업총괄 부사장을 지냈다. 

이어 최근까지 더마 코스메틱 기업 엘라스틴 스킨케어의 CCO를 역임하면서 250% 이상의 성장을 견인했다. 

이 외에도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기업인 오바지와 스티펠의 임원을 역임하는 등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다. 

특히 제임스 하트만 대표는 세계 최초 보툴리눔 톡신 제제인 보톡스 론칭에 참여, 제품 출시를 성공적으로 이뤄내며 글로벌 보툴리눔 톡신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멀츠의 북미 에스테틱 사업총괄 부사장으로서 보툴리눔톡신과 의료기기 그리고 스킨케어 제품을 통합한 전략적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또한 전략적 마케팅 실행을 통해 보툴리눔 톡신 제제 제오민 론칭 4년째에 연 40% 매출 성장을 이뤄내는 등 보툴리눔 톡신 분야의 영업/마케팅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휴젤은 “제임스 하트만 신임 대표는 풍부한 영업 노하우와 다양한 성공 경험을 갖춘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전문가로서, 휴젤이 보유한 우수한 제품을 혁신적, 전략적인 영업 마케팅을 통해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시킬 수 있는 적임자”라며 “미국 진출 준비가 본격화 단계에 돌입한 만큼, 하트만 대표를 필두로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출 및 안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