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업저버 김민수 기자] 봄을 맞아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새 봄 맞이 전시회가 개최된다.

분당서울대병원은 4월 1일부터 5월 28일까지 약 두 달간 병원 1층 로비 갤러리 'SPACE-U'에서 <바람>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김은지, 정찬균, 최현희 작가 3인이 작품 25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분당서울대병원 로비 1층 갤러리 'SPACE U'에서 새 봄 맞이 전시회 바람展이 열리고 있다.

전시에 참여한 작가들의 작품 일부는 서울시립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미술은행 등에 소장돼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외 유수 전시회와 아트페어에 초청돼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전시회 주제인 <바람>은 봄날에 느껴지는 상쾌한 바람(wind)과 우리들의 바람(wish)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분당서울대병원 백롱민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과 걱정이 많은 시기이지만 환자와 고객은 물론 교직원 모두에게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새 봄 맞이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병원을 찾은 방문객 모두가 문화예술 작품의 관람을 통해 잠시 잊고 지냈던 감성과 여유를 되찾아 스트레스는 해소하고 몸과 마음은 치유되는 소중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