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사투 벌이는 의료진 위해 의사단체들과 함께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슈미트헬스코리아는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대구시의사회를 찾아 최전방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건강을 위해 면역치료제 이스미젠을 기부했다.

이어, 경상남도의사회와 부산시의사회를 방문해 해당 지역 의료기관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에게도 이스미젠을 전달했다.

슈미트헬스코리아는 아주대학교병원 선별진료소, 전남대학교병원 선별진료소, 울산대학교병원 선별진료소 등을 직접 찾아 역시 면역치료제 이스미젠을 기부했다. 

슈미트헬스코리아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의료진들의 진료가 장기화되면서 피로감이 누적되는 등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면역력을 강화, 유지할 수 있도록 면역치료제 이스미젠 기부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진료 현장을 지키고 있는 의료진이 코로나19에 감염된다면 최전선이 무너지는 것과 마찬가지이므로 의료진의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바이러스 차단막이자 면역 마스크 역할을 할 수 있는 면역치료제 이스미젠을 통해 코로나19로부터의 의료진 위험 노출을 사전에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슈미트헬스코리아는 면역치료전문 제약 회사로서 이스미젠과 함께 암치료 효과를 돕는 보조치료제 이뮨젠과 면역질환치료제 펜타셀 등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회사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