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디칼, 美 케어스트림 제품 출시...영상진단기 라인업 강화
JW메디칼, 美 케어스트림 제품 출시...영상진단기 라인업 강화
  • 양영구 기자
  • 승인 2020.03.2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국내 판매계약 체결...최첨단 X-ray, CT 등 국내 공급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JW메디칼(대표 함은경)은 미국 케어스트림 헬스와 영상진단기기의 국내 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케어스트림은 카메라 필림으로 유명한 코닥의 의료사업 부문이 분사돼 2007년 설립된 기업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JW메디칼은 디지털 X-ray, CT 등 다양한 영상진단기기를 국내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 

디지털 X-ray DRX 시리즈는 프리미엄과 이동형 버전의 라인업으로 진료 환경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DRX-Evolution Plus는 흉부 진단에 특화된 기술을 적용해 폐질환 병증을 고해상 이미지로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촬영장비의 버키스텐드가 3-Way 레일방식으로 작동해 몸을 가누기 어려운 외상환자 진단도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DRX-Revolution은 공간 효율성과 안전성을 갖춘 이동형 X-ray 촬영장비다. 

세계 최초로 적용된 자동 접이식 컬럼으로 이동시 전면 시야 확보가 가능하고 충돌 방지 센서가 내장돼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동력보조 장치도 있어 이동이 용이하다.  

팔, 다리 등 일부 신체부위 전용 CT인 OnSight 3D Extremity는 관절, 뼈 조직의 단층면 영상을 면밀하게 얻을 수 있는 장비다. 

저선량 기술로 환자 피폭량을 최소화하면서도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한다. 

특히 누워서 촬영하는 기존 CT와 달리 일어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공간 효율성이 우수하고 실제 하중을 준 상태에서 뼈의 상대적인 위치와 방향을 더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JW메디칼은 “최첨단 영상진단기기 분야의 글로벌 리딩 브랜드 케어스트림 제품으로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다변화되고 있는 의료현장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공략해 시정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