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 종이브로셔 없앤다...e-카달로그 개발 
JW신약, 종이브로셔 없앤다...e-카달로그 개발 
  • 양영구 기자
  • 승인 2020.02.1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서버 방식으로, 모든 환경에서 구현 가능 
영상 활용 효과적 설명 가능..."마케팅 효율성 높인다"
JW신약의 스마트 e-카달로그 이미지. (사진제공 : JW신약)
JW신약의 스마트 e-카달로그 이미지. (사진제공 : JW신약)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JW신약(대표 백승호)은 주요 제품에 대한 스마트 e-카달로그 시스템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스마트 e-카달로그는 웹과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활용 가능해 태블릿을 주로 사용하는 영업사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클라우드 서버 방식을 적용, 모션 그래픽이나 동영상 등을 활용한 설명도 가능하다. 

안드로이드와 iOS 등 모바일 운영체제에 따른 사용제한이 없으며, 반응형 방식으로 제작돼 다양한 미디어 환경에서 이미지 왜곡 없이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필요 시 인쇄도 가능하다.

특히 고객을 직접 대면하지 않고 스마트폰 문자 메시지나 메신저 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 e-카달로그를 전송할 수 있다. 

페이지별 접속 통계를 분석해 고객의 관심 사안을 반영한 신속한 피드백도 가능하다. 

회사 측은 운영 측면에서도 자료의 수정과 업데이트가 용이하고, 인쇄와 재고 처리에 따른 비용적 부담을 줄일 수 있어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JW신약은 앞으로 전문의약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군에서 스마트 e-카탈로그 운영을 확대해 마케팅 다변화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JW신약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19 이슈로 대면 마케팅의 한계가 지적되는 상황에서 신개념 e-카탈로그 시스템이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탈모치료제 모나드를 시작으로 점차 적용 범위를 넓혀 빠르게 시장 변화에 대처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스마트 e-카탈로그 시스템은 JW중외제약, JW메디칼, JW바이오사이언스 등 그룹사 차원으로 확대 적용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