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종 아미노산 함유...전해질 통한 빠른 체내 흡수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비브라운코리아는 아미노산 영양수액제 아미노플라즈마를 이달 국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미노플라즈마는 비경구 영양수액제로, 필수 아미노산 8종을 포함해 아르기닌, 아스파트르산 등 총 17종의 아미노산과 전해질이 포함됐다. 

경구나 위장관을 통한 영양 공급이 충분치 않거나 불가능한 환자들에게 아미노산 및 전해질을 보급한다.

아미노플라즈마는 현재 국내 아미노산 농도 5% 영양수액제 중 가장 다양한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전해질을 함으로 빠른 체내 흡수율을 갖는다.

특히 정맥주사를 통한 영양 공급에 가장 적합하도록 구성된 새로운 아미노산 솔루션은 페닐알라닌, 트립토판, 아르기닌, 아스파르트산 등을 균형적으로 배합해 생체 기름 개선 및 신체 활력에 도움을 준다. 또 체내에서 과도한 배출 없이 적절하게 흡수 및 활용이 가능하다.

아미노플라즈마는 단백질 손실로 인해 신체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하는 한편, 체내 세포의 항상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줘 음식으로만 일일 아미노산 권장량을 충족하기 힘든 노인의 경우 경구로 아미노산을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보인다. 

비브라운 코리아 채창형 대표는 “아미노플라즈마는 아미노산 수액제 중 가장 다양한 종류의 아미노산을 제공하면서도 수준 높은 안정성과 호환성으로, 일반 환자는 물론 중증 환자들까지 효과적으로 활력을 개선시킨다”며 “비브라운 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영향력을 실현하는 의료기기 선두업체로서 앞으로도 환자와 의료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