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남성 비뇨기 필러 시장 진출
휴메딕스, 남성 비뇨기 필러 시장 진출
  • 양영구 기자
  • 승인 2020.02.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로필' 허가 획득, 왜소음경증후군 음경확대 효과 확인...필러 라인업 확대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휴메딕스(대표 김진환)이 남성 비뇨기 필러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휴메딕스는 주력 사업인 히알루론산(HA) 필러 부문에서 남성 비뇨기 필러로 타깃 시장을 확대, 사업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남성용 비뇨기 필러 더블로필에 대한 품목허가를 취득했다. 

더블로필은 음경의 진피심층 또는 피하층에 주입해 물리적 수복을 통해 왜소음경증후군 남성의 음경확대 효과를 확인했다.

더블로필은 점탄성과 응집력이 높아 왜소음경증후군으로 고민하는 남성의 음경 확대에 효과적이다. 

실제 임상을 통해 음경 길이, 두께에 대한 개선과 외관 만족도를 충족시켰다.

이에 휴메딕스는 엘라비에 프리미어 5종을 중심으로 한 미용성형 영역 공략과 함께 더블로필이 더해지면서 비뇨의학과 시장에 진출, 기업 입지를 공고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휴메딕스는 올해 상반기 2mL와 5mL 대용량 규격을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더블로필은 임상 및 식약처 품목허가를 통해 왜소음경증후군에 대한 음경확대 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앞으로 많은 남성이 삶의 질과 심리적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