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중국에 '리쥬란' 공급...240억원 규모 
파마리서치, 중국에 '리쥬란' 공급...240억원 규모 
  • 양영구 기자
  • 승인 2020.01.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xitent와 독점 공급계약 체결..."중국 시장 성장 기대"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최근 중국 Yxintent와 리쥬란 독점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13일 전했다. (사진제공 : 파마리서치프로덕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최근 중국 Yxintent와 리쥬란 독점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13일 전했다. (사진제공 :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안원준)는 중국 Yxintent과 리쥬란 독점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계약기간은 총 5년으로, Yxintent는 중국 의료기기 등록일로부터 3년간 약 240여억원에 달하는 제품 등을 수입하게 된다.

공급계약 품목은 안면부 전체 시술이 가능한 리쥬란을 비롯해 눈가, 눈밑주름 등 얇은 피부 시술에 적합한 리쥬란i, 리쥬란HB, 주름 및 흉터개선에 효과적인 리쥬란s 등 4종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Yxintent는 허가 및 수입공급을 책임지고, 판매는 Yxintent를 비롯해 중국 제약 유통사인 시노팜, 화동닝보 등 3개 회사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양사는 리쥬란의 효능 효과에 대한 국내에서의 우수한 사용 경험과 노하우가 전달돼 중국 현지에서의 원활한 제품 판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국내 제품 교육 전문가들을 중국에 파견하는 등 인적, 물적 교류도 실시키로 했다. 

파마리서치는 “리쥬란은 국내에서 대형 에스테틱 품목으로 자리 잡았다. 작년 싱가포르 등의 인허가를 통해 아시아 시장으로 급속히 수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가장 중요한 시장인 중국은 3년의 고심 끝에 이 분야에 정통한 최고의 사업 파트너와 계약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이번 계약을 통해 리쥬란의 브랜드 인지도를 국제적으로 공고히 해 세계적인 에스테틱 품목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