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한국쿄와기린 역삼동 본사서 취임식 거행

신임 이상헌 대표이사 사장(맨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이 취임식에서 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임 이상헌 대표이사 사장(맨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이 취임식에서 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지난 2일 한국쿄와기린 총괄전무에서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 발령된 이상헌 사장이 선진기술과 윤리경영을 양대 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실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쿄와기린은 지난 6일 역삼동 본사에서 이상헌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거행했다.

취임식에서 이상헌 사장은 "1991년 설립된 한국쿄와기린은 지난 10년간 2배 이상 매출을 확대하며 보기 드문 성장세를 이뤘다"며 "오리지널 의약품의 성장률이 둔화되고 있는 대외적인 환경속에서 선진기술과 윤리경영을 양대 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 이 사장은 지속적인 성장 실현을 위해 쿄와기린의 3가지 핵심 가치인 △Integrity △Innovation △Teamwork을 통한 Commitment to Life의 실천을 시스템화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쿄와기린의 우수한 파이프라인이 국내에 한시라도 빠르게 도입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며 "사업 모델 다각화를 통해 신성장 동력 발굴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이상헌 대표이사 사장은 연세대 생명공학을 졸업하고, 2010년 4월부터 한국쿄와기린에서 경영기획실장으로 재직하며 경영기획, 사업개발, 컴플라이언스 등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이후, 상무 및 전무까지 역임하며, 한국쿄와기린이 혈액종양 및 신장내과 영역 등 국내 특수질환 전문치료제 분야에서 리딩 컴퍼니의 입지를 다지는데 기여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