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이 담긴 열정' 발휘 당부

제일약품은 최근 2020년 KICK-OFF MEETING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 : 제일약품)
제일약품은 최근 2020년 KICK-OFF MEETING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 : 제일약품)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제일약품(대표이사 사장 성석제)은 최근 2020년 KICK-OFF MEETING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제일약품 한승수 회장은 올해 우리나라 경제가 유난히 힘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어렵지만 옳은 길로 간다면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고 원하는 성장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이어 제일약품 성석제 사장은 "올해는 공정경쟁규약 준수를 통한 정도 영업 강화, 조직력 강화와 영업력 증대 및 목표관리를 통한 생산성 향상, 대형 제네릭품목 집중육성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우리 함께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사고로 혼이 담긴 열정을 발휘하자"고 역설하였다.

이날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 제일헬스사이언스 'KICK-OFF-MEETING'에서 한상철 대표는 올해는 PM 역량 강화를 통한 마케팅 전략 및 실행 강화를 주문하고, 대표 브랜드 제품별 매출 확대에 힘 써줄 것을 강조했다. 

또 우리가 정한 목표는 다 같이 만들어 가야 하는 것인 만큼 모두 합심하여 힘차게 정진할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