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미나는 `오리지널 브랜드 품목과 제네릭 판매에 따른 시장변화 분석-그 6개월 후`를 주제로 ▲새로운 제약시장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모델 개발(이영택 씨엠피메디카 코리아 대표) ▲국내 신약개발 동향과 특허만료 후 제네릭 발매 및 마케팅 동향(최창규 제일약품 개발담당 이사) ▲제네릭 출시에 따른 시장 점유 분석(이정환 마케팅솔루션코리아) ▲영업 디테일 현황 분석(박창우 CAMM Pacific Korea 팀장) 등 다양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 기자명 송병기
- 입력 2005.05.02 00:00
- 수정 2005.05.02 10:57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