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획득
종근당, 소비자중심경영 4회 연속 인증 획득
  • 양영구 기자
  • 승인 2019.12.13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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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제품 인증마크 적용..."기업문화 정착 노력"
종근당은 최근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종근당은 최근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 : 종근당)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2019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4회 연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종근당은 올해 모든 제품 포장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마크를 적용하고,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소비자중심경영 교육을 실시해온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종근당은 2013년 첫 인증을 받은 후 콜센터 시스템과 전담부서 등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홈페이지를 개편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최근에는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활동을 강화, 소비자중심경영에 적극 나서고 있다. 

종근당은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소비자중심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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