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지놈,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 출시 
GC녹십자지놈,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 출시 
  • 양영구 기자
  • 승인 2019.11.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레믹스와 공동개발 제품...6000개 유전자 엑솜 한 번에 검사 가능
GC녹십자지놈은 셀레믹스와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GC녹십자지놈은 셀레믹스와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GC녹십자지놈(대표이사 기창석)은 최근 셀레믹스와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는 유전자 질환과 관련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총 5000~6000개 유전자의 엑솜을 한 번에 분석 가능한 검사 키트다. 

해당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더 많은 엑솜을 한번에 검사할 수 있으며, GC녹십자지놈의 임상유전체 분석 노하우와 셀레믹스의 글로벌 맞춤형 패널 제작 기술력의 합작품으로 높은 기술과 품질 경쟁력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국내 병원 및 연구기관에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 판매를 개시했으며, 중국, 유럽, 중동 등 해외시장으로 수출도 계획하고 있다.

GC녹십자지놈 기창석 대표는 “진단용 엑솜 시퀀싱 키트는 GC녹십자지놈이 다년간 분석해온 검사 데이터와 노하우를 통해 정확한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이 키트를 통해 국내외 유전질환 환자들이 검사결과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받아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