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라인업 관심...학술 근거 기반 마케팅으로 해외시장 공략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최근 제2회 글로벌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최근 제2회 글로벌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최근 제2회 글로벌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파마리서치프로덕트와 파마리서치바이오의 에스테틱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다. 

글로벌 심포지엄 첫 날에는 일본,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9개국 200여명 참가자들이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상징이자 PDRN, PN의 원재료인 동해안 회귀 국산 연어를 체험할 수 있는 내수면생명자원센터 방문했다.

또 리쥬란, 디셀 등의 GMP 제조시설 견학을 통해 PDRN, PN 제품군의 엄격한 품질기준에 따른 원재료 채취부터 제품 생산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확인했다. 

다음 날에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핵심 원료인 PDRN 과 PN을 테마로 한 학술세미나, 회사의 주요 에스테틱 제품들에 대한 국내외 의료진의 지견이 공유됐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리쥬란의 사용 케이스를 발표한 말레이시아 Elogio Asia Dr. Liow Tiong Sin는 “2년 연속으로 세계 각국에서 온 의료진 및 관계자들에게 리쥬란과 PDRN, PN 제품들의 뛰어난 효과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우수한 제품들이 더욱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마리서치 정상수 회장은 “해외에서 회사와 제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나고 있어 올해도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인간의 수명 연장을 돕고, 인간의 삶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차별화된 R&D 솔루션 능력으로 인류 건강 증진에 큰 힘이 되도록 끊임없이 정진하겠다”며 “수출 폭도 지속 향상시키며 국가 경제 발전에도 크게 이바지 하겠다”고 강조했다.

실제 파마리서치프로덕트 2019년 반기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최근 상반기 의료기기와 화장품의 수출액은 각각 전년도 연간 수출액에 근접하며, 전기 대비 2배에 가까운 높은 성장세가 예상된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인 진출을 위해 다른 회사들과는 차별화되는 전문 학술 심포지엄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