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도 수준 조사 및 고객이벤트 실시…컨텐츠 요구사항 평가
이용자 중심의 건강정보 전문 포털 사이트로 개선해 나갈 계획

[메디칼업저버 정윤식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사이트 건강iN의 이용자 만족도를 알아본다.

건보공단은 '건강iN' 만족도 조사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건강iN 이용 행태 △건강iN 이용에 따른 만족도 △건강iN 컨텐츠별(국민건강알람서비스 및 건강예측 서비스) 만족도 △개선의견 등 총 5개 분야, 28개 문항으로 구성됐다.

건보공단은 이번 조사를 통해 건강iN 사이트와 모바일 이용 및 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건강서비스 컨텐츠에 대한 이용자의 요구사항 등을 확인해 이용자 중심의 건강정보 전문 포털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이번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이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건강정보를 접하고 맞춤형 건강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건강iN 서비스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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