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희 의원, 민주당 기동민·김상희 의원 윤리위 제소
김승희 의원, 민주당 기동민·김상희 의원 윤리위 제소
  • 신형주 기자
  • 승인 2019.10.1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당 국회의원 비판 겁박과 모욕으로 재갈 물린다 반박
자유한국당 김승희 의원은 지난 8일 더불어민주당 기동민 의원과 김상희 의원을 국회 윤리위원회에 제소했다.
자유한국당 김승희 의원은 지난 8일 더불어민주당 기동민 의원과 김상희 의원을 국회 윤리위원회에 제소했다.

[메디칼업저버 신형주 기자]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자유한국당 김승희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기동민 의원과 김상희 의원을 국회 윤리위에 제소할 방침이다.

김승희 의원은 정당한 야당 국회의원의 비판에 대해 온갖 겁박과 모욕으로 재갈을 물리려한다며, 기동민 의원과 김상희 의원을 국회 윤리위원회에 제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8일 기동민 의원을 비롯한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지난 4일 김승희 의원의 발언을 두고 허위의 사실을 통한 대통령에 대한 명예훼손이라고 국회 윤리위원회에 김 의원을 제소한 바 있다.

김승희 의원은 "일부 여당 의원들은 당시 맥락과 전후 사정을 고의적으로 모두 잘라내고 대통령에 대한 명예훼손으로 왜곡 확대시켰다"며 "일부 표현만 가지고 꼬투리를 잡아 국정감사 도중 야당 국회의원을 윤리위에 제소한 여당의 저의는 야당의 정당한 국정감사 권한마저 빼앗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김 의원은 이어,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오직 국민 뿐"이라며 "여당이 자행한 내로남불 윤리위 제소에 한 치의 흔들리지 않고 오직 민생 국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