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종합사회복지관에 베나실 캠페인 기부금 전달 

메드트로닉코리아는 최근 강남종합사회복지관에 저소득층 하지정맥류 환자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최근 강남종합사회복지관에 저소득층 하지정맥류 환자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메드트로닉코리아는 최근 강남사회복지관에 지역 내 저소득 하지정맥류 환자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베풀고(GO) 나누고(GO) 베나실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하지정맥류 진단과 치료가 필요한 이웃을 위해 1000만원을 지원했다.

베나실(VenaSeal)은 의료용 접합제를 활용한 메드트로닉의 하지정맥류 치료용 의료기기다. 

메드트로닉코리아 유승록 상무는 "이번 후원금이 지역 내 도움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의 하지정맥류 치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두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후원금은 지난달 말 열린 2019 한강나이트워크 현장에서 캠페인 참가자들의 누적 걸음 수를 회사가 금액으로 환산, 조성했다. 

올해 첫선을 보인 베풀고(GO) 나누고(GO) 베나실 캠페인은 하지정맥류 치료 필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지역사회 공헌의 의미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