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리즈톡스&엘라비에 프리미어 블루마이징' 런칭쇼 개최
휴메딕스, '리즈톡스&엘라비에 프리미어 블루마이징' 런칭쇼 개최
  • 양영구 기자
  • 승인 2019.07.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진 400여명 대상 시술법 공유..."다양한 교류의 장 만들 것"
휴메딕스는 최근 리즈톡스&엘라비에 프리미어 블루마이징 런칭쇼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최근 리즈톡스&엘라비에 프리미어 블루마이징 런칭쇼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리즈톡스&엘라비에 프리미어 블루마이징 런칭쇼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런칭쇼에서는 400여명의 의료진들에게 보툴리눔톡신 리즈톡스와 히알루론산 블루마이징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블루마이징의 우수성과 특장점, 최신 시술정보 등을 공유했다. 

런칭쇼에서는 크리스마스성형외과의원 신상호 원장이 '리즈톡스를 활용한 Leeds Again'이라는 주제로 보툴리눔톡신의 정의부터 리즈톡스의 미간주름 개선 효과와 시술법을 공유했다. 

또 미엘르의원 정재윤 원장은 엘라비에 프리미어 블루마이징 필러를 활용한 페이스 컨투어링 시술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정 원장은 "필러는 해부학적 이해와 환자의 피부 상태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 시술이 중요하다"며 "안면 중앙부 볼륨 회복으로 국내 유일 허가 임상을 완료한 점탄성과 응집력이 높은 엘라비에 프리미어 블루마이징을 활용한다면 최근 뷰티 트렌드인 입체적 페이스라인을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게 리영클리닉 한아름 원장은 앞볼 광대, 깊게 패인 볼 등 안면 중앙부위 시술 시 효과적인 엘라비에 프미리어 블루마이징의 실제 시술 영상을 통해 최신 시술법을 공개했다. 

휴메딕스 김진환 대표는 "런칭쇼를 통해 리즈톡스와 엘라비에 프리미어 블루마이징 출시로 더 견고해진 에스테틱 포트폴리오와 전문 의료진들에게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렸다"며 "앞으로도 회사와 의료진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적극적으로 소통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교류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