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테이진, 양압기 감성마케팅으로 서비스 차별화
유유테이진, 양압기 감성마케팅으로 서비스 차별화
  • 양영구 기자
  • 승인 2019.06.17 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대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고객케어 
유유테이진은 수면양압기 처방 환자 대상 감성마케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유유테이진은 수면양압기 처방 환자 대상 감성마케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유유테이진이 고객관계관리(CRM) 기반 감성마케팅으로 양압기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유유테이진은 수면양압기 치료를 처방받은 환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마스크 착용법 및 세척법, Leak 발생 시 원인과 해별법 등 사용정보와 건강보험 적용을 위한 양압기 사용 데이터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유유테이진 이선우 PM은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환자 케어 감성마케팅을 통해 수면무호흡증 치료 양압기 렌탈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양압기 처방 후 환자들이 자택에서 양압기 치료를 하며 발생하는 문의사항들을 쉽고, 빠르게 대응하여 의료진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