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홍보 통한 브랜드 이미지 혁신 성과 인정받아

[메디칼업저버 정윤식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2019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어워즈' 시상식에서 '브랜드 혁신'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아-태 스티비어워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29개국의 조직 및 개인이 비즈니스 분야에서 이룬 성과를 평가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으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린다.

건보공단은 뉴미디어 매체를 활용해 다양한 온라인 홍보를 진행, 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킨 점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은 계기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건보공단은 웹 드라마, 인포그래픽 등 온라인 영상과 다양한 디지털 광고 기법으로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 대국민 소통을 지속한 바 있다.

건보공단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건강보험 온라인 홍보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신선한 온라인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