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샤인 밸런스 중심 추가 사업 성과 목표

휴온스글로벌은 최근 열린 AMWC 2019에 참석, 자사의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홍보했다고 9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은 최근 열린 AMWC 2019에 참석, 자사의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홍보했다고 9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김완섭)은 최근 열린 AMWC 2019(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에 참가, 에스테틱 품목들을 집중 홍보했다고 9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은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와 리즈톡스부터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의료장비 더마샤인 밸런스와 더마 아크네 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더마샤인 밸런스의 글로벌 키닥터인 Dr. Marth는 현장에 참석한 해외 의료진 및 미용 안티에이징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더마샤인 밸런스 라이브 시술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더마샤인 밸런스를 활용해 성장인자를 주입하는 새로운 기법도 공개했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AMWC는 전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분야의 트렌드와 현주소를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휴온스글로벌도 자사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미용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더마샤인 밸런스'를 중심으로 추가 사업 성과를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