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은행연합회 국제회의실서 개최...건보공단·식약처 강연도 진행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한국제약산업연구회(KPAI)는 오는 28일 오후 3시부터서울 중구 명동 소재 은행연합회 국제회의실에서 '2019년도(제3회)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정기총회 1부 세미나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협상 업무 및 개편된 직제 소개 △식약처 융복합혁신제품지원단의 역할과 업계 소통방안을 주제로 국민건강보험공단(급여전략실), 식품의약품안전처(융복합혁신제품지원단)에서 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2부 총회에서는 2018년도 결산보고, 2019년 사업계획 등의 안건을 승인 받을 예정이다.

한국제약산업연구회 최중열 회장은 "이번 총회는 제약산업계의 주요 현안에 대한 최신 정보 교류 및 논의의 장이 될 것"이라며 "특히 올해 연구회에서 중점사업으로 추진 중인 사단법인 설립에 대한 계획 보고를 통해 직능 전문가 단체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연구회 회원사로 가입하고 정기총회 사전 참가등록을 신청한 16시 이전 참석자에 한해 새로 발행되는 2019 PCB핸드북을 1인 1권씩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며, 참가등록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제약산업연구회 홈페이지(http://www.kpai.or.kr) 또는 02–323-568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