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J&J, 한국릴리, 바이엘코리아 등 제약·의료기기업계서 영업 마케팅 경험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스시코리아 정호엽 신임 대표이사.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스시코리아 정호엽 신임 대표이사.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에드워즈라이프사이언시스코리아(이하 에드워즈코리아)는 정호엽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정 신임 대표는 지난 20여년 동안 한국존슨앤존슨메디칼, 한국릴리, 바이엘코리아 등 의료기기 및 제약업계에서 영업·마케팅 및 사업부문장 등 다수의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2014년 에드워즈코리아 Critical Care & Vascular사업부서장으로 입사한 후에는 헤모스피어(HemoSphere advanced monitor) 등 여러 제품의 국내시장 출시를 이끌었다. 

에드워즈코리아는 정 신임 대표이사가 이 같은 역량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했다고 설명했다. 

정 신임 대표이사는 “Helping patients라는 사명과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과 치료 솔루션을 적시에 국내에 소개하여 보다 많은 환자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게 하는데 일조하고자 한다"며 "사람 중심 경영으로 직원들의 잠재 역량을 최대한 펼치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토양을 마련하는데 주안점을 두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써 더욱 보탬이 되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