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러간-고대의료원, 메디컬 에스테틱 연구 나서 
엘러간-고대의료원, 메디컬 에스테틱 연구 나서 
  • 양영구 기자
  • 승인 2019.01.2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자간 MOU 체결...의료산업 및 의학기술 발전 기여 목적 
엘러간은 고대의료원과 메디칼 에스테틱 연구 및 사업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엘러간은 고대의료원과 메디칼 에스테틱 연구 및 사업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엘러간은 최근 고려대의료원과 의료산업 연구와 사업화를 위해 상호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엘러간은 고대의료원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의료산업 연구 및 사업화를 추진한다. 

엘러간과 고려대학교의료원은 이번 협약으로 ▲의료미용성형산업 진흥·발전을 위한 교육, 연구 및 임상시험 ▲장비 및 시설의 공동사용과 연구개발인력 교류 ▲의료산업 연구개발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 ▲국제컨퍼런스 및 세미나, 학술대회 개최 등 다각도에서 상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일환으로 엘러간은 학술 교육 프로그램인 엘러간 메디컬 인스티튜트TM(Allergan Medical InstituteTM) 개최와,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을 고대의료원과 공동 추진, 보건의료 전문가들을 위한 교육 기회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 연구 전반에 걸친 상호협력을 통해 임상 및 학술적 경쟁력 강화, 기술력 등 혁신 역량을 증진시켜 국내외 의료산업 및 의학기술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엘러간 아시아리젼 김은영 총괄대표는 “뛰어난 연구 역량을 보유한 고대의료원과 MOU를 통해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지역 국가들과의 다양한 협력이 가능해지면서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의료진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제품관련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엘러간 김지현 대표는 “한국엘러간은 앞으로도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선도적 기업으로서 건강하고 당당한 인류의 삶을 위해 대담한 도전과 혁신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