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첫 미국 제조 제품..."세계시장 발판될 것"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신제품 ‘루트로닉 지니어스(LUTRONIC GENIUS)’가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취득, 출시됐다고 10일 밝혔다.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의 첫 미국 제조 제품으로, 개인 맞춤형 시술이 용이하게 해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최적화된 에너지 레벨을 자동 조절하는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INTELLIGENT CARE SYSTEM)을 탑재했다.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은 루트로닉의 새로운 제품 전략으로, 획기적(INNOVATIVE), 직관적(INTUITIVE), 신뢰적(DEPENDABLE), 효과적(EFFECTIVE) 제품 구현 철학을 모토로 한다. 

루트로닉은 “지니어스는 약 2년 만에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기능적인 면과 디자인 적인 면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에 따라 섬세한 실시간 미세조절 센서 및 실시간 피드백 기능을 구현, 보다 안정적인 에너지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전했다.

루트로닉 미국 법인 리 판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오랜 기간 루트로닉 한국과 미국 법인 연구진의 콜라보를 통해 개발한 최초의 제품 지니어스는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편안함과 회복력까지 제공할 것”이라며 “지니어스는 앞으로 루트로닉이 세계 시장에서 한발 더 나아가는 계기를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