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올해도 우수 영업사원에 중형차 지급
휴온스, 올해도 우수 영업사원에 중형차 지급
  • 양영구 기자
  • 승인 2019.01.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영업부 POA 열고 34명에게 중형차 혜택 제공
휴온스는 2019년 POA를 개최하고, 올해도 우수 영업사원을 선정해 중형차 포상을 지급했다고 8일 밝혔다.
휴온스는 2019년 POA를 개최하고, 올해도 우수 영업사원을 선정해 중형차 포상을 지급했다고 8일 밝혔다.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2019년 영업부 POA를 열고 지난해 우수 영업사원에게 중형차 포상을 지급했다고 8일 밝혔다. 

휴온스는 지난 한 해 동안 회사를 위해 열심히 뛰어준 영업사원들을 포상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전국의 우수 영업사원 총 34명을 선정, 수상자 전원에게 업무용 중형차(신형 소나타)를 지급했다.

휴온스의 우수 영업사원 중형차 포상은 지난 2014년부터 6년 연속으로 시행되고 있는 정책이다.

휴온스는 차량 외에도 영업 사원들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년간 차량 운용 비용 일체를 함께 제공한다.

또 영업 현장에서 경쟁하는 영업사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애사심 고취, 목표달성에 대한 동기 부여를 위해 출장비 지원, 인센티브 제도 운영, 해외여행 포상 등의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 주요 품목 POA 및 신제품 교육, 윤리경영 관련 ISO37001에 대한 영업 방침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으며, 특히 GRC운영본부에서는 ISO37001 인증 획득 기업의 임직원으로서 글로벌 수준의 윤리의식 함양과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의 준수, 윤리 영업, 정도 영업을 실천해주기를 당부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영업사원들이야 말로 매 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새로운 성장의 역사를 쓰고 있는 휴온스를 만든 일등공신"이라며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원칙과 정도를 지키며 최선을 다해 정도영업을 실천해온 영업사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매번 큰 감동과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2019년에도 휴온스와 함께 도전하고, 성장하는 한 해를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휴온스는 영업 부문 외에도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 및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 중이다. 

임직원 및 가족의 기념일을 회사 차원에서 지원해오고 있으며, 어린이집 운영, 자녀(본인) 학자금 및 주택자금, 자기계발비, 통신비, 건강검진, 선택적 근로시간제 운영, 패밀리데이, 정시퇴근 장려, 휴게 시간 보장 등의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