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병원검색 한번에

 킴스온라인(www.kimsonline.co.kr, 대표이사 이영택)이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앤메디3114" 안에 다양한 병원컨텐츠를 추가했다.

 추가된 서비스의 모토는 "지금 가장 가까운 병원이 어디지? 가장 잘하는 병원이 어디지?"로 SKT, KTF 휴대폰에서 3114 버튼을 누르고 무선인터넷 연결버튼을 눌러 미앤메디3114에 접속한 후긾 첫 화면에 "내 근처 병원 검색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많은 환자들이 급히 내원해야할 때 병원 위치나 특성을 몰라 고통받은 경험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위치에서 제일 가까운 병원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가 응급상황에 처한 환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미앤메디3114"에서는 병원을 검색할 수 있으며, 병원의 폰페이지(이하 폰피)를 연결하여 병원소개, 의료진 및 진료과목, 진료 스케줄 확인 및 예약, 1:1상담센터, 위치안내 지도로 보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는 일부 병원만이 폰피를 운영하고 있으나 킴스온라인과 모바일제휴파트너인 ㈜보고소프트에서 폰피 제작을 지원하고 있어 향후 다수의 병원이 추가될 예정이다.

 병원 폰피는 일반인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함은 물론, 저렴한 비용으로 병원 마케팅까지 가능하여 일반인 뿐만이 아닌 전문인에게도 어필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운영중인 인기 폰피로는 연세성형외과의원, 강남이지함피부과, 청담마리산부인과의원, 청아치과 등이 있으며 여드름, 스킨케어, 탈모, 보톡스, 부인병 등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의 호응이 날로 커지고 있다.

 또한 회사는 첨단 마케팅 기법을 활용 미앤메디3114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병의원정보 및 폰피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킴스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