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건강관리 손쉽게

 킴스온라인(대표이사 이영택긾 www.kimsonline.co.kr)은 최근 무선이동통신서비스 회사인 KTF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무선인터넷 기반의 뷰티건강포탈 서비스인 "미앤메디3114"를 오픈했다.

 회사는 그동안 인터넷에서 헬스케어분야의 부동의 선두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풍부한 컨텐츠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미앤메디3114" 서비스를 통해 급부상하는 모바일 컨텐츠 서비스 시장에서도 선두권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미앤메디3114"는 전문적인 약물 검색서비스 기반에 병의원 검색서비스, 의료·뷰티업계와의 1:1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병의원을 찾아볼 수 있으며, "폰피검색"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신 트렌드에 맞춘 건강·뷰티에 관한 볼거리 제공 및 쇼핑몰 운영까지 연계돼 헬스케어에 관심있는 많은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임신 중 복용 가능한 약물, 각종 질병정보 등을 쉽게 검색을 할 수 있고, 정상의 의료전문신문인 Medical Observer의 건강뉴스 및 속보를 실시간 제공받는다.

 한편 쇼핑몰을 통해서는 최신 트렌드에 적합한 신 뷰티제품, 건강제품이 지속적으로 선보이게 되어긾 건강에 관심있는 모든 이용자는 물론 얼리어답터에게까지 어필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회사는 오픈 이벤트로 마리프랑스바디라인, 이지함에스테틱, 쉬즈슬림 등과 무료진단 및 무료이용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로고나·이지함 샘플이벤트, 도전신데렐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긾 KTF 가입자는 휴대폰을 열고 3114를 누른 뒤 매직엔 버튼을 누르면 되며긾 SKT 가입자는 오는 7일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킴스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