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은 정보통신부 인증사업 인허가 업체인 한국텔레마케팅협회로부터 콜센터 품질인증인 CQM(Contact Center Qualified Mark)을 획득, 지난 18일 인증서를 전달받았다. CQM은 Contact-Center에 대한 경영전략, 인사, 구매, 재무, 기획, 영업 등 운영전반의 경영시스템 및 경영성과에 대한 전문 인증제이다. 김광일 건강보험고객센터장은 "앞으로 서비스지역을 확대하고 CRM(고객관계관리)체계 기반을 조속히 구축해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수미 기자 smkim@monews.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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