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의사, 살아있는 병원` 김영학 저
`살아있는 의사, 살아있는 병원` 김영학 저
  • 손종관 기자
  • 승인 2006.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있는 의료마케팅 등 사례소개
의료마케팅의 실전 전략지침서 `살아있는 의사, 살아있는 병원`이 서울시병원회 자문위원이자 한국의료방송 닥터뉴스 대표인 김영학씨에 의해 최근 새로 발간되었다.
 책은 2003년부터 현재까지 데일리메디와 닥터뉴스, 서울특별시병원회에 매주 연재되는 내용을 엮어 만든 것이다.
 책은 △쇼울다이스병원, 맥도날드와 메리어트 호텔 등 케이스 스터디 △의료 VIP환자, 가망고객찾기 방법 △퍼스트 마케팅과 의료브랜드의 중요성, 컬러마케팅 △E-마트를 비롯 외국기업의 사례 △이익경영 계산법 사례와 내부고객의 중요성, 비용절감 방법 △의료마케팅의 재미있는 사례 △디지털경제 속에서 의료변화와 의료인터넷 마케팅 기법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