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의원 > 병의원단신
분당제생병원 의사로 구성된 DMC합창단 창단11월 29일 성남 TLI아트센터에서 창단 연주회 개최
박선재 기자  |  sunjaepark@mo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1호] 승인 2018.12.03  17:24: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DMC합창단이 지난 11월 29일 성남 TLI아트센터에서 창단 연주회를 개최했다.

DMC합창단(단장 이영상)이 지난 11월 29일 성남 TLI아트센터에서 '푸르른 가을의 인연' 창단 연주회를 개최했다. 

구성원 모두가 분당제생병원의 의사인 DMC합창단은 음악으로 삶의 풍요로움과 기쁨을 병원의 환자와 지역민에게 전달하고 따뜻한 위로가 되고자 바쁜 진료 일정의 틈을 내어 첫 무대를 준비한 것이다.

1부는 John Leavitt의 곡과 계절을 노래하는 국현 곡을 중심으로, 2부에서는 일반인에게 익숙한 올드 팝송, 가곡, 가요를 남성, 여성, 혼성합창으로 구성하여 다양한 하모니를 관객에게 선물하였다. 

이영상 단장(정형외과)은 "2017년 3월 창단한 합창단이 작은 결과를 조심스럽게 내놓게 됐다"며 "연주회를 위해 수고해주신 허진 지휘자와 홍주진, 이헌경 반주자와 최선을 다해준 단원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채병국 원장은 축사에서 "처음처럼 20년을 한결같이 여러분의 가까이에 있는 분당제생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듯, DMC합창단이 이 연주회를 시작으로 끝없는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선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