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수원지원(지원장 김영창)은 최근 내방고객에 대한 편익제공을 위해 고객만족실을 열었다. 앞으로 고객만족실에서는 청구명세서 접수업무, 요양기관 현황신고와 함께 심사직원을 배치해 심사상담을 하는 등 내방고객에게 모든 업무를 일괄 처리할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만족실 접수와 요양기관 현황 신고 업무는 각각 031-259-1400~3번과 031-259-1404~7번으로 하면 된다. 송병기 bgsong@monews.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심평원 수원지원(지원장 김영창)은 최근 내방고객에 대한 편익제공을 위해 고객만족실을 열었다. 앞으로 고객만족실에서는 청구명세서 접수업무, 요양기관 현황신고와 함께 심사직원을 배치해 심사상담을 하는 등 내방고객에게 모든 업무를 일괄 처리할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만족실 접수와 요양기관 현황 신고 업무는 각각 031-259-1400~3번과 031-259-1404~7번으로 하면 된다.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