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약산업 > 의료기기 | 피부/성형/정신/신경/안과
루트로닉, 프랑스 법인 설립...유럽 유통채널 강화총 5개 해외 판매 법인 운영...유럽 비롯 중동·북아프리카 매출성장 기대
양영구 기자  |  ygyang@mo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1호] 승인 2018.11.07  10:14: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최근 프랑스 법인을 설립했다고 7일 밝혔다. 

프랑스 법인은 미국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 독일에 이어 다섯 번째 해외 판매 법인이다. 

루트로닉은 "지난해 독일 법인 설립에 이어 프랑스 법인을 설립함에 따라 유럽 시장 및 중동, 북아프리카 지역 영업망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이전보다 강화된 영업 네트워크를 구성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영입된 프랑스 법인장 Djamel Kemiche는 업계 경쟁사인 사이노슈어(Cynosure)에서 17년간 근무하며 유럽 및 북부 아프리카를 포함한 중동 지역 관리자로 활약했다. 

루트로닉은 Djamel Kemiche 합류로 루트로닉은 유럽과 중동, 북부 아프리카 지역의 판매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Djamel Kemiche 법인장은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미 에스테틱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루트로닉의 일원이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루트로닉이 Global Number One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양영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