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내 ISO 37001 인증 획득 목표..."준법·윤리·투명경영 강화"

휴온스는 최근 CP 강화 및 ISO 37001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휴온스(대표 엄기안)는 최근 전사 차원의 CP 강화 및 ISO 37001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모든 임직원이 공정하고 윤리적이며 지속가능한 투명경영을 적극 실천함으로써 글로벌 수준의 반부패경영시스템을 확고히 정립하고자 마련됐다. 

휴온스는 연내 ISO 37001 인증 획득을 목표로 한다. 

이날 엄기안 대표는 CP 강화 및 ISO 37001 도입 선언을 통해 준법경영, 윤리경영, 투명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기업 및 임직원 모두가 글로벌 수준의 윤리의식을 함양함으로써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부패방지책임자인 이형석 감사의 선서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CP를 적극 준수하고, 불공정거래 및 부정부패 행위를 하지 않겠다는 것을 다짐했다. 

한편, 휴온스는 지난 2014년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 도입을 선포한 이래, 지난 2016년에 ‘GRC운영본부’를 신설해 CP를 운영하고 있다. 

‘GRC운영본부’에는 기획, 법무, 채권, 영업, 보안 등 각 분야에 특화된 전문가들을 담당자로 구성해,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준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담당자들은 연내에 전원 공정거래 경영전문가(CCP, Certified Compliance Professional) 자격증을 취득해 전문성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