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운동·영양 종합분석...전문가 상담 통한 맞춤형 솔루션 제공

GC녹십자헬스케어는 오는 4일 GC밸런스심리케어센터 운영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GC녹십자헬스케어(대표 전도규)가 건강관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심리케어 서비스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GC녹십자헬스케어는 오는 4일 심리치료를 기반으로 한 복합치유공간 'GC밸런스심리케어센터' 운영을 시작한다. 

GC밸런스심리케어센터는 자체 개발한 ‘몸·맘·뇌 밸런스 검사’를 기반으로 토털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몸·맘·뇌 밸런스 검사는 심리적인 부분과 함께 인바디와 옴니핏 등 헬스케어 관련 기기를 이용해 신체 및 두뇌 건강 상태까지 종합 분석하는 검사 시스템이다. 

검사 결과에 대한 전문가의 상담과 개인별 맞춤형 처방까지 이뤄져 질 높은 치료를 받을 수 있다.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인 200평 수준으로 지어졌다. 
총 14개의 심리검사실과 영양상담실, 특수치료실 등이 마련돼 있으며 각 분야의 박사급 전문가 20여 명이 상주한다.

특히 유아부터 직장인, 군인, 새터민 등에 이르기까지 30여 개가 넘는 특화된 치료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누구나 편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다.

GC밸런스심리케어센터 김동철 센터장은 “심리 상담만 이뤄지는 일반 센터와 달리 몸과 마음을 균형있게 치료할 수 있다는 게 GC밸런스심리케어센터의 차별점”이라며 “연간 13조 원에 이르는 정신질환으로 인한 사회적 부담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GC밸런스심리케어센터는 오는 4일 오픈을 기념해 ‘몸·맘·뇌 밸런스 검사’를 무료로 진행하고, 아이들을 위한 ‘웩슬러 지능검사(Wechsler Scale of Intelligence)’를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예약 및 접수는 홈페이지(www.gcbalancecen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