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약산업 > 제약단신
파마리서치, 2018 자닥신 심포지엄 개최부산·대구·서울 지역 개최 예정..."환자 치료에 도움되길"
양영구 기자  |  ygyang@mo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1호] 승인 2018.09.12  14:14:3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2018 자닥신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안원준)는 최근 2018 자닥신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의료 전문가 100여 명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심포지엄은 자닥신의 약리적 특성 및 치료 방법 등을 공유하는 취지로 개최됐다.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각종 임상 및 다양한 사례 등이 소개됐고, 의료진들은 높은 관심을 보였다. 

자닥신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의약품으로 지정 받았으며, 주성분인 싸이모신 알파1은 흉선에서 추출한 면역증강물질로, 체내에 주입되면 T세포, NK세포등이 활성화 돼 인체가 자연적으로 가지고 있는 면역 능력을 회복하고 증가하도록 돕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안원준 대표는 “자닥신 심포지엄을 통해서 자닥신의 안전성과 오리지널리티의 우수성 및 효능에 대해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제품의 시장 확대와 더불어 전문 의료진의 신뢰 확보를 바탕으로 환자의 치료와 회복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부산, 대구, 서울지역에서도 자닥신 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양영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