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비넥스, 플라센틱스 최신 지견 공유..."안전성·효능 인식 높아지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최근 PDRN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안원준)는 최근 PDRN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국내 의료 전문가 약 150명을 대상으로 PDRN성분의 리쥬비넥스®, 플라센텍스® 등의 개발 과정과 적용 가능한 질환 및 치료 방법을 공유했다. 

또 최신 임상 등을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하고 실제 개원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소개했다. 

리쥬비넥스®와 플라센텍스®의 주 성분인 PDRN(Polydeoxyribonucleotide)은 각 연어와 송어의 정액에서 추출한 DNA 분절체를 특정한 약리 효과를 나타내도록 가공한 성분이다.

인체 고유의 상처회복 및 재생 매커니즘을 활성화하도록 작용해 항염증 효과와 조직재생효과를 통한 원인 치료가 가능한 약물로 알려져 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김신규 전무는 “국내 PDRN시장을 이끄는 리쥬비넥스®와 플라센텍스®의 국내 출시 10주년을 맞아 각 지역 심포지엄을 진행하고 있다"며 "PDRN의 안전성과 효능에 대해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제품의 시장 확대와 더불어 전문 의료진의 신뢰 확보를 바탕으로 환자의 빠른 치료와 회복에 도움이 되는 약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PDRN 심포지엄을 오는 10월 대전과 광주 지역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