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약산업 > 의료기기
한국오므론 자동전자혈압계, 올해 브랜드 대상
양영구 기자  |  ygyang@mo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1호] 승인 2018.07.26  09:42: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최근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자동전자혈압계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회장 정지원, 사장 요시마츠 신고)는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자동전자혈압계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오므론헬스케어는 1973년 가정용 혈압계를 출시한 이후 전자동식 혈압계, 상완식 혈압계, 손목형 혈압계 등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 

2009년에는 세계 전자혈압계 누계 판매 대수 1억대를 돌파한 데 이어 2016년에는 2억대를 넘어섰다. 

현재 가정용 전자혈압계 부문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110개 이상 국가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 2008년부터 한국고혈압관리협회가 주최하는 대국민 고혈압 예방 캠페인을 매년 후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도 펼치고 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정지원 회장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도 손쉽게 규칙적인 혈압 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해 고혈압으로 인한 상태 악화를 막고 합병증을 예방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병원은 물론 가정 내 올바른 혈압 관리의 중요성을 더욱 알리고 국민건강증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양영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