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의약품 시장 전망 및 비즈니스 성공 전략 공유

GE헬스케어는 최근 라이프사이언스 소속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GE헬스케어는 최근 GE헬스케어 라이프사이언스 소속 직원과 GE대리점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8 동반성장 정기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워크숍은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이루자는 ‘Together, We All Rise!’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GE헬스케어와 GE 대리점 직원 약 140여 명이 워크숍에 참석해 협력 파트너로서 팀워크를 다지고, 직원 개인의 내적·외적 성장을 함께 키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GE헬스케어 라이프사이언스 사업 현황과 바이오 시장 전망 공유, 대리점의 성공전략과 비결 발표, 리더십 및 인재관리에 대한 패널토의, 크로톤빌 리더십 팀빌딩 활동, 다양성 및 포용성 증진을 위한 마음챙김 강연 등이 진행됐다. 

GE헬스케어 홍성용 전무는 “GE는 협력 파트너사와의 공동성장을 중요한 가치로 여긴다”며 “이번 워크샵을 통해 GE헬스케어 라이프사이언스의 미래와 산업 현황을 공유하고, 파트너사의 경쟁력 강화와 성공을 지원함으로써 지속가능한 협력의 여정을 지속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7번째를 맞은 동반성장 정기 워크숍은 GE헬스케어와 라이프사이언스 대리점이 바이오 시장 전략에 대한 이해를 같이하고 동반성장을 위한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양사 직원을 대상으로 해마다 열리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