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실리콘 제품 중 1일 최대 6개 구매 가능...사용자 편의 따라 선택 폭 넓혀

 

바드코리아는 신경인성 방광 환자를 위한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 Magic3 제품 라인을 확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Magic3 일회용 무코팅 제품은 기존의 실리콘 재질 및 3중 구조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윤활제를 별도로 구매해 사용자 편의에 맞게 양을 조절하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바드코리아는 지난해 10월 남성용, 여성용, 소아용 제품인 Magic3를 국내에 출시한 바 있다. 

남성전용 카테터 Magic3 쿠데와 하이드로젤 코팅의 여성전용 카테터 Magic3 Go 제품에 이어 이번에 Magic3 무코팅 카테터를 출시하면서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  

특히 작년 1월부터 후천성 신경인성방광 환자들에게도 1일 기준 9000원 한도의 보험이 적용되면서 기존 제품 구입 개수가 제한적일 수 밖에 없었는데, 새롭게 출시된 Magic3 무코팅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일회용 실리콘 자가도뇨 카테터 제품 중 유일하게 1일 최대 6개 까지 구매 가능하다. 

바드의 비뇨기사업부 이구훈 부장은 “자가도뇨 제품은 하루 평균 4~6개가 필요한데 자가도뇨가 필요한 신경인성환자들이 하루 사용 횟수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Magic3 무코팅 카테터를 출시, 제품 라인을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