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톡스·엘라비에 필러·더마샤인 밸런스 등 미용 분야 주요 포트폴리오 홍보

휴온스글로벌은 최근 AMWC 2018에 참가, 휴톡스, 엘라비에 필러, 더마샤인 밸런스 등을 홍보했다고 12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대표이사 윤성태·김완섭)은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 AMWC 2018(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에 참가, 자사의 미용 안티에이징 관련 제품을 집중 소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은 이날 학회에서 에스테틱 및 안티에이징 컨셉의 전문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부터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물광주사 의료기기 더마샤인 밸런스, 피부관련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 등 자사 및 자회사의 미용 안티에이징 관련 제품 포트폴리오를 알리는데 주력한 것.

회사에 따르면 휴톡스는 이번 학회에서 수출국가 확대 및 물량 증대를 위한 협상이 진행됐고, 남미·중동·아시아 지역 국가 진출을 위해 추가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HA필러 엘라비에도 유럽 및 중동·중남미 유력 기업과 파트너사 협의를 이어나가며 시장 확대 가능성을 높였고, 더마샤인 밸런스는 유럽 수출 국가 확대를 위한 협상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휴온스글로벌은 New Technology for totla Anti-aging Solution을 주제로 휴톡스와 엘라비에 필러, 더마샤인 밸런스에 대한 라이브 강연을 진행했다.

휴온스글로벌은 “전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분야 관계자들이 모이는 중요한 자리에서 최신 트렌드를 선도할 다양한 제품과 포트폴리오를 알리기 위해 홍보에 적극 임했다”며 “학회 기간 동안 휴톡스와 엘라비에 필러에 긍정적인 관심을 표하는 기업이 많았으며, 지속적인 협상을 통해 사업적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