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일까지 전국민 대상 심벌 공모 진행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국민 건강수명 향상을 위해 비만예방 관련 창의적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자 오는 9일까지 ‘2018 비만예방 디자인’을 공모한다.

공단은 공모전을 통해 ‘비만예방을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신체활동, 식습관, 긍정적 사고)의 인식추구 및 지지를 대표하는 심벌’을 공모하며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출품 작품은 720x720 pixel 규격의 JPG 형식 그림 파일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며, 3월 9일 오후 6시까지 비만예방 공모전 담당자 메일(nhisbms@gmail.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공단은 작품의 내용, 형식, 예술성, 대중성 분야를 중심으로 내·외부전문가에 의한 단계적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 후, 3월 16일 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 및 건강iN 홈페이지(hi.nhis.or.kr)를 통해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당선자에게는 최우수상(1명) 200만원 상금과 이사장 상장을, 우수상(2명) 각 50만원, 가작(2명) 각 2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입선(6명) 각 5만원 상당의 상품권, 참가상(20명) 각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공모전 당선작은 건보공단 비만예방사업 홍보, 캠페인 등에 활용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 및 건강iN 홈페이지(hi.nhis.or.kr)를 참조하거나, 건강관리실 비만예방 슬로건 공모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