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 Action Contribution Campaign 실시...“사회공헌활동 지속할 것”

 

영업사원(MR)이 콜을 찍으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금이 적립된다.

동아에스티(대표이사 부회장 강수형)는 이처럼 영업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연결하는 Action Contributiong Campaign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과 영업사원의 만남이 곧 사회공헌 활동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실질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동아에스티에 따르면 Action Contribution Campaign은 영업사원의 영업활동이 매출 확대와 어려운 이웃을 돕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연결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영업사원들의 거래처 방문 횟수에 따라 일정 금액이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캠페인은 올해 10월까지 실시되며 적립된 기부금은 동아쏘시오그룹 창립기념일인 12월 1일 기부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회사 측은 최근 전환된 영업사원 활동평가로 영업사원들의 거래처 방문이 증가함에 따라 기부금 적립도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동아에스티는 영업사원들의 평가 방식을 기존 실적 위주에서 활동 평가 방식으로 변경한 바 있다. 

활동평가에는 의약품 정보전달자 역할에 충실하고자 거래처 방문 횟수, 제품 설명회 등의 활동성을 평가하게 된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영업사원의 영업 활동이 거래처 방문에 그치지 않고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어지며, 아울러 고객들도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동아에스티의 다양한 활동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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