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디자인 구현 초점...패키지 사이즈 개선 편의성도 높여

 

LG화학은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새롭게 디자인한 패키지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 패키지 디자인은 이브아르 클래식 플러스, 이브아르 볼륨 플러스, 이브아르 컨투어 플러스 등 3종 제품에 적용된다. 

LG화학은 이브아르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최대한 단순하게 디자인 요소를 구성 미니멀한 디자인 구현에 초점을 맞췄다. 

모든 패키지 배경 색상을 흰색으로 통일했고, 대비를 이루는 디자인 요소로 선명한 폰트, 제품별 포인트 컬러 등을 적용, 세련된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브아르의 심볼 마크인 반지도 배경색과 동일한 흰색 양각으로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형상화했다. 

또 5년 만에 패키지를 리뉴얼하며 브랜드명 이브아르를 강조하기보다 클래식 플러스, 볼륨 플러스 컨투어 플러스 등 제품명을 부각시켜 각 제품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했다. 

회사 측은 바쁜 시술 현장에서 시술 용도에 맞춰 신속 정확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의료진들로부터의 긍정적인 반응을 예상했다. 

이외에 패키지 사이즈를 기존보다 10% 이상 줄여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보관해야 하는 의료진들에게 수납 편의성도 제공했다. 

이브아르 마케팅 총괄 유은정 담당은 “패키지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중요한 요소이자 제품에 대한 첫 인상을 좌우하는 자기소개와 같다”며 “이브아르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단순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담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브아르 플러스는 2011년 LG화학 생명과학연구소의 독자적 기술인 HICE(High Concentration Equalized) 가교 기술을 통해 개발된 히알루론산 필러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