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올림픽 기간 중 콜라겐 필름 홍보관 설치

서울제약은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을 맞아 구강 필름형 콜라겐 CH.V 글로벌 마케팅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오는 9일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서울제약(대표 김정호)이 이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에 나선다. 

서울제약은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중 강원도를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구강 필름형 콜라겐 CH.V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강릉 강원상품관을 통한 홍보 및 판매 활동에 돌입한다. 

강원상품관은 강원도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경제올림픽으로 만들기 위해 강릉(KTX강릉역 앞)과 평창(눈꽃축제장) 올림픽 페스티벌 파크에 마련한 상품관으로, 명품관, 바이오-식품관, 코스메틱관, 의료기기관, 향토공예관 등 총 5개 관에 65개 기업 350품목의 국내 우수 제품이 전시돼 있다. 

서울제약은 강릉 KTX 역사 맞은 편 올림픽 페스티벌 파크 강원상품관(코스메틱관) 내에 콜라겐 필름 CH.V 판매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에게 피부 측정기를 활용한 주름 및 얼굴 피부 유분과 수분량을 무료로 측정, 샘플을 제공하는 등 판촉 활동을 전개한다. 

부스 방문객들은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고,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서울제약 김정호 대표는 “평창 동계올림픽은 외국인들에게 CH.V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기회가 CH.V의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 기회 뿐 아니라 국내 관광객을 대상으로 제품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