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선서 및 CP 우수직원 포상...매년 기념식 개최 예정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최근 공정경쟁자율준수의 날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지난 1일 공정경쟁자율준수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2016년 2월 CP(compliance Program) 부서를 신설하고 공정경쟁 준수 의지를 선포한 바 있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올해 시행되는 지출보고서 작성 의무화 제도와 ISO37001 도입을 숙지하고 사내 윤리의식을 높이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념식을 개최한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강덕영 대표를 비롯한 각 본부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윤리경영 및 공정경쟁 준수 의지를 높였다. 

한국유타이티드제약 자율준수관리자 김형래 전무는 “불굴의 개척 정신, 세계적 기업 육성, 거목과 같은 회사라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윤리경영이라는 단단한 초석이 필요하다”며 “스스로 윤리규정을 숙지하고 준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업계와 회사의 특성을 반영한 자율준수편람과 CP 규범집, 전자책을 발간할 예정이다. 

또 국내외 모범사례 및 반면교사로 삼을 사례를 소개하는 교육을 진행, CP 프로그램을 강화할 방침이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강덕영 대표는 “윤리경영은 기업 경쟁력 강화와 지속 가능을 위한 필수 요소”라며 “엄격한 규정 준수와 공정한 경쟁을 바탕으로 국가 경제에 공헌하고 세계인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으로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투명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매년 기념행사를 개최, 임직원들의 CP 준수 의지를 다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칼업저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